2024-04-25 18:13 (목)
엘빈즈, 매달 신규 컨셉 이유식 정기식단 제공 “4월 테마 식재료 아보카도”
상태바
엘빈즈, 매달 신규 컨셉 이유식 정기식단 제공 “4월 테마 식재료 아보카도”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4.05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최근 여성의 사회진출이 활발해 지면서 맞벌이 부부가 늘어나고 있다. 이와 관련 유아전문식품회사 엘빈즈가 바쁜 직장맘들을 위해 엄마의 마음을 담은 이유식 식단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엘빈즈 정기식단은 매달 아기들의 건강을 주제로 새로운 컨셉의 식단을 선보이고 있다. 건강을 생각한 식재료 외에도 HACCP 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시설에서 영양 가득한 이유식을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4월의 식단은 건조하고 미세먼지가 많은 봄철, 아이들의 피부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탱탱 피부 식단’으로 구성했다. ‘숲의 버터’라고 불리는 아보카도 식재료를 활용해 아이의 건강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는 맛있고 건강한 식단을 꾸렸다.

아보카도는 지방이 많이 함유된 과일로, 동물성 지방과 달리 불포화지방산이 다량 포함된 건강한 식물성 지방만을 함유한 건강열대 과일이다. 또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거칠어진 아이 피부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엘빈즈의 아보카도 활용한 이유식으로는 아보카도한우죽, 아보카도새우진밥 등이 있다.

아울러 엘빈즈 정기식단(에브리데이 식단)은 매 달 새로운 컨셉의 식단을 제공하며 추가적으로 전문영양사가 직접 5대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는 식단을 설계해 안심하고 아이에게 먹일 수 있다.

엘빈즈 관계자는 “다양한 메뉴로 아이에게 영양소를 알맞게 섭취하게 할 수 있는 이유식을 통해 바쁜 엄마들이 아이들의 건강을 챙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엘빈즈 정기식단은 매달 3일과 7일, 14일, 28일 단위로 주문이 가능하다. 현재 16~28%까지 할인가에 선보이고 있으며 3월 에브리리데이식단 28일용 구매 대상자는 재구매 5% 할인혜택과 유산균30포 및 새싹보리차 10포를 사은품으로 받아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엘빈즈 공식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