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0:10 (화)
한국사회공헌협회, 청년챔프단 모집
상태바
한국사회공헌협회, 청년챔프단 모집
  • 유회중 기자
  • 승인 2018.04.04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최초 청년이 중심이 되는 사회공헌연합회 추진
청년챔프단 포스터 <사진=한국사회공헌협회>

[KNS뉴스통신=유회중 기자] 한국사회공헌협회(회장 국도형)가 4일부터 청년챔프단을 모집한다. 청년챔프단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시도되는 청년이 중심이 되는 전국단위의 사회공헌엽합회이다.

이번 모집은 최근 사회에 불고 있는 사회공헌 열풍을 전국의 청년들과 함께 캠페인기획부터 실행까지 함께하고자 실시된다. 청년챔프단은 ‘청년, 나의 잠재력으로 하고 싶은 것을 하라.’라는 슬로건 아래 예비단원에서 사회공헌지도자까지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청년들의 아이디어로 따뜻한 대한민국을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기존 대외활동과는 차별화를 두고 있다.

청년챔프단의 모집은 4일(수)부터13일(금)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한국사회공헌협회 홈페이지 협회소개란에 ‘청년챔프단’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기타문의는 플러스 친구 ‘한국사회공헌협회’를 통해 문의가능하다.

한편, 한국사회공헌협회는 KNS뉴스통신과 60여개의 기업들과 함께 ‘황인성의 구구콘’, ‘심청이캠페인’, ‘청년 대장에게 꿈을 묻다’, ‘지식인’, ‘노숙자 사랑의 도시락 나눔’, ‘노쇼근절캠페인’, ‘무연고자 지원캠페인’, ‘비상을기대하는너를위해(비기너), ’유재호의 물길캠페인‘ 등등 다양한 사회공헌캠페인을 진행 중인 비영리단체이다.

유회중 기자 ksag223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