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15 11:22 (목)
한국정품금거래소 부산점 다이아몬드 무료감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한국정품금거래소 부산점 다이아몬드 무료감정 이벤트 진행
  • 남예원 기자
  • 승인 2018.04.04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아몬드 무료감정

[KNS뉴스통신=남예원 기자] 한국정품금거래소 부산점에서는 올 3월부터 다이아몬드 매입을 희망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이아몬드 무료감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정품금거래소 부산점 김희택 대표는 국내 및 국제 다이아몬드시세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오래된 감정서 없는 다이아몬드도 무료감정 서비스와 함께 실시간 시세정보를 받을수 있다고 한다.

한국정품금거래소 부산점 김희택대표는 이제 부산에서도 다이아몬드를 매입하고 구매하시는 소비자들이 최상의 가격조건을 받을수 있게 되었으며 평소 잘 몰라서 궁금했던 다이아몬드및 보석에 대한 정보도 제공한다고 한다.

다이아몬드는 그 크기와 등급에 따라서 가격차가 크기 때문에 매입이나 구매를 희망하시는 소비자들은 업체를 선택함에 있어서 신중을 기해야 하며 믿을수 있는 전문거래소를 선택해야 기다리는 불편함 없이 현장에서 바로 내 소중한 다이아몬드의 가치를 높일수 있는 길이라고 강조했다.

한국정품금거래소는 각점마다 종로점 강남점 부산점 G.G-GIA(미국보석감정사), j.P.I(일본진주감정사), G.G-EGL(유럽보석감정사), A.G-KOREA(국가보석감정사) 감정사들이 상주하고 있다.

김 대표는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호박, 진주, 산호같은 소비자들이 알기 힘든 모든 유색보석에 대한 감별 및 감정도 하고 있으니 참고하기 바란다"며 "고객의 소중한 재산을 가치 평가함에 있어 한치의 오차도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남예원 기자 km685400@naver.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