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1:02 (수)
김재광, 31일 개소식 본격 선거운동 돌입
상태바
김재광, 31일 개소식 본격 선거운동 돌입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8.04.01 2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들과 아픔과 고통을 함께 나누는 따뜻한 시의원
김재광 논산시의원 예비후보.<사진=권오헌 기자>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김재광 논산시의원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 연무읍, 강경읍, 채운면)는 31일 오후 3시 연무읍에 위치한 자신의 사무소에서 선거사무소를 개소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김재광 예비후보는 “무엇보다 시의원의 기본적인 역할인 생활정치를 실천하기 위해 늘 주민의 곁에서 함께 해답을 찾아나가는 현장중심의 시의원, 늘 주민들과 아픔과 고통을 함께 나누는 따뜻한 시의원, 지역의 화합과 통합을 위해 끊임없이 소통하는 시의원, 열정을 다해 주민을 섬기는 진정한 심부름꾼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지역운동의 경험과 지식을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쓰겠다.”며, “기득권 정치와 차별되는 반칙과 특권 없는 지역사회를 구현하고 공정한 시의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재광 예비후보는 황화초, 연무중, 논산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연무읍주민자치위원회 감사, 연무선후배연합회 부회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사단법인 대한청소년스포츠클럽연맹 충남본부장, 충남정책서포터즈 경제산업부장, 연무읍생활체육회 사무차장, 연무읍번영회 상임이사,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위원 등 폭넓은 사회활동을 자랑하고 있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형도 논산시의회 의장, 김진호, 구본선, 김만중 논산시의회 의원을 비롯해 논산시장 예비후보, 시·도의원 예비후보들과 지지자들이 대거 참석해 김재광 예비후보의 필승을 기원했다.

조영민 기자 dt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