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43 (토)
가보건강침대, 흙침대·돌침대 ‘설렘 가득한 봄 정기세일’ 진행
상태바
가보건강침대, 흙침대·돌침대 ‘설렘 가득한 봄 정기세일’ 진행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8.03.30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지겹던 겨울내 추위는 피어오는 봄꽃 향기에 멀리 도망을 가버린 상큼한 봄이 찾아왔다. 늘 이맘때면 이름 모를 축제들이 봄을 맞이하곤 한다. 봄은 늘 설레임과 함께 첫 백화점 세일이 찾아오기도 한다.

흙침대, 돌침대 백화점 전문 브랜드 가보건강침대가 4월 15일까지 일부 품목에 한해 최대 43%까지 할인하는 ‘설렘 가득한 봄 정기세일’을 진행 중에 있다고 30일 밝혔다.

정기세일 기간 중 전 구매고객에게 아토피에 좋은 천연광목패드와 요즘 온라인에서 인기가 많은 온열 효도안마기를 증정한다. 또한 골치거리였던 사용중인 침대를 무상수거 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송윤석 부장은 “특별히 3월 30(금)부터 4월1일 3일간은 특별 할인 제품전이 열려 흙침대, 돌침대 구매를 염두 했다면 최고의 찬스라고 생각한다” 며 “단 3일동안 최고 인가 제품 4종을 특별가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반값에 가까운 할인전이니 한번 찾아 오셔서 직접 보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가보건강침대는 영양칠보석으로 고급 돌침대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중장년 효도선물로만 인식되던 흙침대, 돌침대가 세련된 디자인을 통해 젊은 층 사이 혼수 품목으로도 관심 받고 있다. 3중 코일 방식의 프리미엄열선 등 기술과 디자인의 결합으로 남녀노소 적합하다.

이외에도 수면을 취하는 동안 침대가 자동으로 움직여 혈액순환 등에 도움을 주는 오토모션침대, 딱딱한 질감을 개선하기 위해 3D쿠션 매트리스를 장착한 3D쿠션흙침대, 사용 기호에 따라 푹신한 형태의 소파와 돌침대형 소파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트랜스포머형 소파 등 새로운 기능을 더한 신제품이 잇달아 출시되고 있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