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CJ프레시웨이, 지역사회 연계한 ‘나눔 봉사’ 전개
상태바
CJ프레시웨이, 지역사회 연계한 ‘나눔 봉사’ 전개
  • 권대환 기자
  • 승인 2018.03.30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프레시웨이 임직원 10여 명은 서울 중구 인근 ‘무지개 지역아동센터’로 방문해 ‘새봄 맞이 간식 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
CJ프레시웨이가 진행한 지역 학생 초청 ‘새 학기 맞이 쿠킹클래스’의 모습<사진=CJ프레시웨이>

[KNS뉴스통신=권대환 기자]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가 지역사회와 연계한 각종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따뜻한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8일(목), CJ프레시웨이 임직원 10여 명은 서울 중구 인근 ‘무지개 지역아동센터’로 방문해 ‘새봄 맞이 간식 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날 봉사 활동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인 ‘떡볶이’와 ‘김밥’, ‘어묵’ 등을 손수 준비해 센터를 이용하고 있는 총 30여 명의 아동들에게 제공했다.

CJ프레시웨이가 공급하는 신선하고 안전한 식재료를 이용해 현장에서 직접 조리함은 물론,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과 함께 아이들의 고민거리도 상담하는 등 유익한 시간을 제공해 지역 아동센터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지난 16일(금)에는 요리에 관심이 많은 지역 아동센터 초등학생들을 CJ프레시웨이 본사로 초청해 ‘새 학기 맞이 쿠킹클래스’를 개최했다.

쿠킹클래스에 참여한 20여 명의 학생들은 CJ프레시웨이 메뉴 R&D팀 김혜경 푸드스타일리스트의 지도로 ‘과일 타르트’, ‘초콜릿 딸기 퐁듀’ 등을 직접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뿐만 아니라, CJ프레시웨이는 쿠킹클래스에 참여한 학생들에게 자사 PB 브랜드 상품인 ‘이츠웰 포켓 팝콘’과 ‘마들렌’, ‘브라우니 쿠키’ 등 간식 상품도 별도의 선물세트로 구성해 제공했다.

안희경 무지개 지역아동센터 센터장은 “평소 아이들이 요리에 관심은 많지만, 직접 배우고 조리해볼 기회가 없어 고민이었는데 CJ프레시웨이의 쿠킹클래스를 통해서 우리 아이들에게 소중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해 줄 수 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CJ프레시웨이는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한 나눔 활동 외에도 매월 정기적으로 본사 인근에 위치한 광희 경로당, 필동 경로당 등의 어르신들을 찾아 ‘잔치국수’와 ‘제철 과일’, ‘인절미’ 등을 제공하는 봉사 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CJ프레시웨이는 올 한 해 동안 ▲찾아가는 집들이 ▲지역복지시설 위생봉사 ▲지역아동센터 쿠킹클래스 ▲지역아동센터 간식봉사 등 지역사회와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 운영할 계획이며, 참가 인원은 총 500여 명, 봉사 활동 시간도 총 1천여 시간에 달할 전망이다.

권대환 기자 kdh1275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