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얼굴축소 전문 더블유아이라인뷰티, '뉴로페이스381' 관리 본격 시작
상태바
얼굴축소 전문 더블유아이라인뷰티, '뉴로페이스381' 관리 본격 시작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3.30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선릉역에 위치한 더블유아이라인뷰티샵이 인체의 축을 새롭게 잡아주는 '뉴로페이스381' 관리를  본격적으로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뉴로페이스381' 관리란 22개의 뼈의 조합에 의해 본래의 자연스러운 얼굴을 잡아주는 관리로, 인체의 축을 잡아주는 치아의 경우에 신경이 척추를 거치지 않고 뇌에서 바로 빠져나온다는 데서 착안했다. 치아는 제2의 뇌라고도 불리우는 만큼 이 치아를 통한 관리가 핵심포인트다.

381의 의미는 3번 송곳니로 뇌의 축과 신(몸)의 축을 조화롭게 잡아서 8번 사랑니로 몸의 모든 정보를 읽은 후 1번 앞니의 기능을 향상 시켜 뇌의 움직임 및 뇌척수액의 순환과 두개골과 골반의 움직임을 최적의 상태로 만든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또한 우리 몸의 주춧돌인 키스톤(keyston)과 뇌의 주춧돌인 송곳니를 자극해 얼굴의 균형과 체형을 바로 잡는 관리법으로 알려져 있다. 

더블유아이라인뷰티 황인수 원장은 여성의 골반 관리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지적했다. 그는 "여성의 경우 골반이 틀어지게 되면 하체부종, 정맥류, 종아리알, 상하체의 불균형, 엉덩이에 살이 찌게 되는 원인이 되기 때문에 골반의 틀어짐을 잡아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황 원장은 그러면서 "골반 틀어짐의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체계적인 관리를 받아 반듯한 골반과 체형 라인을 되찾아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