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박승철헤어스투디오 공식 봉사단 ‘박승철 해피핸즈’, 안산 경희재활요양병원서 미용봉사
상태바
박승철헤어스투디오 공식 봉사단 ‘박승철 해피핸즈’, 안산 경희재활요양병원서 미용봉사
  • 이혜진 기자
  • 승인 2018.03.30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박승철해피핸즈’ 안산경희재활요양병원 봉사활동 현장

[KNS뉴스통신=이혜진 기자] 국내 대표 헤어샵 브랜드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지난 28일, 공식 봉사단 ‘박승철 해피핸즈’가 안산에 위치한 경희재활요양병원에서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미용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박승철 해피핸즈’는 박승철아카데미에서 디자이너 승급제를 치른 인원들이 참여하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공식 봉사단이다. 디자이너로 새롭게 출발하는 직원들이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하면서 더욱 따뜻한 마음으로 고객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가진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안산홈플러스점 김현 원장을 비롯해 총 14인이 참여했으며, 봉사에 참여한 멤버들은 그 동안 미용서비스를 받기 힘들었던 100여 명의 어르신들에게 커트서비스를 제공했다.

올해로 100세를 맞으신 장학이 어르신은 “오랜만에 시원하게 머리를 자르니 더 건강해진 기분”이라며, “좋은 뜻으로 봉사를 와 준 박승철헤어스투디오에 고맙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체인사업본부 박병연 본부장은, 고객을 대하는 직원들의 마음이 더욱 따뜻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박승철 해피핸즈’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박승철 해피핸즈’는 ‘마음까지 보듬는 아름다운 손’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며, 박승철아카데미 디자이너 승급제 시기에 맞추어 연 4회 진행된다.

이혜진 기자 angel@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