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6:53 (목)
무코타, 4월 ‘봄 처방전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무코타, 4월 ‘봄 처방전 프로모션’ 실시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3.30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 무코타가 봄철 미세먼지·황사에 지친 두피와 모발을 케어하기 위한 ‘봄 처방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봄철에는 미세먼지의 작은 입자가 두피의 모공을 막아 원활한 영양공급을 방해하고, 황사 등 외부 오염물질로 인한 모발 손상이 쉽게 진행돼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무코타는 공식몰인 ‘무코타닷컴’을 통해 △보습처방 △두피처방 △손상처방 세 가지 기획세트를 구성하고, 할인 및 증정 혜택을 적용해 판매 중이다.

보습 처방 세트는 미바이무코타 샴푸, 트리트먼트, 에센스로 구성됐으며 모발 성분 단백질과 비타민 성분이 모발 내 보습과 영양을 부여하고 자외선으로 인한 손상을 케어한다.

두피 처방 세트인 DC버블과 VR샴푸는 강력한 세정력으로 두피에 붙은 미세먼지 입자와 묵은 각질 등을 씻어내고 두피 트러블을 완화시켜 준다. IM샴푸는 건조해진 모발을 케어한다.

마지막으로 손상 처방 세트로 구성된 ER샴푸와 트리트먼트는 천연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자극이 없으며 인모에서 추출한 케라틴 단백질 아미노산을 베이스로 해 오염물질로 인해 손상된 모발에 단백질 성분을 보충하고 케어한다.

한편, 무코타는 전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을 증정하며 ‘봄 처방전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 한 내용은 공식몰 무코타닷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