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8:24 (목)
2018 프로야구 중계 화제집중, 청하 한화 이글스 경기에서 완벽한 시구 몸매 재조명
상태바
2018 프로야구 중계 화제집중, 청하 한화 이글스 경기에서 완벽한 시구 몸매 재조명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3.29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글스TV 방송화면 캡쳐)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관심을 모으고 있는 '2018 프로야구 중계'와 관련해 가수 청하의 한화 이글스 시구 비하인드 스토리가 주목받고 있다.

29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2018 프로야구 중계'가 오른 가운데 한화 이글스의 시구자로 참여했던 가수 청하의 모습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해 8월 5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2017 타이어뱅크 KBO리그' 한화 이글스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에 시구자로 나선 청하는 한화 이글스의 풀페스티벌데이의 일환으로 초청됐다.

시구에 앞서 걱정이 앞선 청하는 "공을 가지고 하는 운동을 못한다"고 말했다. 이러한 청하를 위해 한화 이글스 사이드암 투수 김재영이 도우미로 나서 눈길을 끌었다.

세심하고 꼼꼼하게 청하의 시구자세를 가르친 김재영 예상 외로 좋은 공을 던진 청하가 패대기 시구가 아닌 비교적 좋은 공을 던지는 것으로 보고 놀라워했다.

청하는 한화 이글스 상의에 바디라인이 드러나는 하의를 입고 몸매를 과시했다. 마운드에 오른 청하는  걱정하던 '패대기 시구'가 아닌 포수 최재훈이 잡을 수 없는 공을 던졌지만 관중들의 박수를 이끌어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