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에듀피디, 공기업 전공시험 대비 ‘통계학 패키지 최저가’ 실시
상태바
에듀피디, 공기업 전공시험 대비 ‘통계학 패키지 최저가’ 실시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3.29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18년 공기업 및 금융기관으로의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을 위해 통계학 전공시험과 자소서, 면접, 시사상식 학습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통계학 패키지 최저가’ 프로모션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통계학 과목을 필기시험 전형에서 전공과목으로 채택하고 있는 공기업 및 금융기관으로는 한국국토정보공사(구 지적공사), 도시철도공사, 한국관광공사, 금융감독원, 한국은행 등이 있다.

공기업 및 금융기관에서 전공시험으로 치러지는 통계학의 통상적인 실질 난도는 일반 9급 공무원 통계학 과목 수준으로 유의미한 통계적 자료를 도출할 수 있는 수학적 원리와 공식은 물론 확률과 변수에 대한 심층적 이해가 필요해 비전공자의 경우 통계 용어 자체가 낯설어 학습이 쉽지 않으며 전공자들도 어려워하는 과목이다.

이에 주요 공기업 필기시험 전형 맞춤 수험서 및 강좌를 제공해온 에듀피디는 비전공자 또는 통계학적 지식이 얕은 수험생의 단기 실력 향상을 도모할 수 있는 ‘통계학 패키지 최저가’ 프로모션을 오픈하고 통계학 ‘이론 + 문제풀이 강좌’를 할인, 제공해 공기업 수험생의 효율적인 학습을 돕고 경제적 부담을 덜어준다는 계획이다.

‘통계학 패키지 최저가’ 프로모션 적용 강좌를 구매한 수험생들은 수강료 할인 혜택 외에도 선착순 400명에 한해 최신 공기업 자기소개서 유형과 면접전형 트렌드에 맞춰 체계적인 준비를 할 수 있는 ▲‘NCS 자기소개서 작성 및 면접 대비’ 강좌와 국내외 주요 시사이슈와 최신상식으로만 구성된 ▲‘최신 시사상식특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돼 합리적인 가격의 패키지 강좌로 필기시험은 물론 NCS 전형 자기소개서 및 면접 강좌와 최신 시사상식 강의 등 공기업 채용 시험의 최종 합격까지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는 모든 학습 과정을 수강할 수 있다.

‘통계학 패키지’ 강좌는 이론의 경우 ▲기본개념확립, ▲통계이론완성, ▲분석방법습득의 과정으로 진행되며, 문제풀이는 ▲단원별문제풀이, ▲온라인모의고사, ▲기출해설특강으로 진행돼 기초통계 이론부터 심화단계로 이어지는 점층적 학습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강의는 에듀피디의 공기업 통계학 전임 이상준 교수가 맡아 수학적 원리와 공식 이해, 제시된 자료에서 정확한 데이터 분석과 결론을 도출하는 과정 및 표본에서 모집단의 특성을 추정하는 방법 등을 설명한다. 또한 확률과 확률분포 및 변수, 범주형 자료 분석 등 빈출되는 문제 유형과 풀이 과정을 상세하게 설명하고 실전 적용도 도울 예정이다.

한편, ‘통계학 패키지 최저가’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 내용과 과목별 무료 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