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대한항공과 함께 푸른 미소 화분 키워요!
상태바
대한항공과 함께 푸른 미소 화분 키워요!
  • 권대환 기자
  • 승인 2018.03.29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28일, 서울시 중구 서소문 사옥 앞에서 ‘앉은뱅이 밀’ 재배 키트 나눔 행사 가져
4월 5일 식목일 당일 김포, 제주, 부산, 광주 등 전국 12개 공항에서 대한항공 국내선 이용 고객들에게 선착순 배포

대한항공이 식목일을 앞두고 3월 28일 오전 서울 중구 서소문 사옥 앞에서 누구나 쉽게 재배할 수 있는 DIY(Do it yourself)형 ‘앉은뱅이 밀’ 재배 키트(Kit)를 고객과 시민들에게 나눠주는 행사를 가졌다.

이와 더불어 4월 5일 식목일 당일에는 김포, 제주, 부산, 광주 등 전국 12개 공항 탑승수속 카운터에서 대한항공 국내선 이용 고객들에게 ‘앉은뱅이 밀’ 재배 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앉은뱅이 밀’은 키가 50~70센티미터로 일반 밀보다 한 뼘 정도 작은 토종 밀이다. 분말 입자가 작고 클루텐 성분이 적어 소화기관을 건강하게 하면서도 구수한 맛을 자랑한다.‘앉은뱅이 밀’ 재배 키트는 파종 후 7~10일이면 발아가 되며 씨앗, 배양토, 화분 그리고 물받침으로 구성되어 누구나 손쉽게 재배할 수 있는 DIY형 키트로 구성되어 있다.

대한항공은 지난 1998년부터 21년째 매년 식목일을 맞아 시민 및 고객들에게 ‘제주 푸른콩’, ‘스위트 바질’, ‘잔디 화분’ 등의 다양한 식물재배 키트를 증정하며 새 봄의 즐거움을 전하고 식목일의 의미를 되새기고 있다.

한편 대한항공은 매년 몽골 바가노르구 사막화 지역과 중국 쿠부치 사막에 나무를 심는 행사를 갖는 등 지구 환경 개선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권대환 기자 kdh1275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