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55 (금)
고려인삼공사, 건강식품 차가버섯 부문 '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고려인삼공사, 건강식품 차가버섯 부문 '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3.29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천연원료 대체식품 전문 기업 고려인삼공사가 지난 27일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G밸리뉴스가 후원하는 '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건강식품 차가버섯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3년 연속 수상한 고려인삼공사는 1990년대까지 인삼과 홍삼 판매에 주력하다가 2000년대 들어서면서 세계적 추세에 발맞춰 대체식품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 일반적 식품의 개념보다 대체식품의 성격이 강한 차가버섯을 제품화하기 위해 남다른 행보를 시작했다.
 
러시아의 차가버섯 전문기관과 공동연구를 통해 차가버섯의 유효성분 및 흡수율을 극대화한 차가버섯 추출분말 ‘베료즈카골드’ 제품을 생산해 러시아 및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차가버섯은 러시아를 비롯해 장수의 나라 일본과 아시아 등지에서 건강식품으로 자리를 잡았으며 국내에서는 홈쇼핑, 건강정보 프로그램 등의 각종 매체에서 건강을 지키는 음식 중에 하나로 소개되면서 대중적인 건강식품으로 확산되고 있다.
 
최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미국의 식품 매체 푸드네비게이터(Food Navigator) 와 푸드프로세싱 (Food navigator) 은 ‘2018년에 주목받을 식품 재료로 차가버섯을 선정하며 식품 트렌드를 선도하게 될 식재료로 꼽혔다.
 
고려인삼공사는 "화학적 첨가물을 넣지 않은 100%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 개발에 착수, 여러 차례의 시도 끝에 핵심 성분만 뽑아낸 추출분말을 만드는데 성공했고, 안전한 제품을 개발하겠다는 의지가 더해져 지금의 결실을 맺게 됐다"며 "고려인삼공사의 경영철학은 단순히 상품 판매만을 목적으로 하는 것이 고객의 건강한 삶을 제1의 목표로 하는 기업인만큼 고객들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희망을 나눠주는 일에 직원들 모두가 힘을 기울이고 있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고려인삼공사에서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한 차가버섯, 후코이단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