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KNS해외여행] 바디케어 ‘클라란스’와 랑카위로 떠나는 ‘탄력자신감’ 이벤트
상태바
[KNS해외여행] 바디케어 ‘클라란스’와 랑카위로 떠나는 ‘탄력자신감’ 이벤트
  • 박세호 기자
  • 승인 2011.04.28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말레이시아관광청, 당첨자 1등 한 명에게 3박 5일간 여행권 2매를 증정해

 

말레이시아 관광청이 유럽 스킨 케어 정상급 제품인 식물성 브랜드 클라란스(Clarins)와 함께 ‘랑카위(Langkawi)로 떠나는 탄력 자신감 이벤트’의 캠페인을  4월 27일(수)부터 5월 30일(월)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말레이시아의 럭셔리 휴양지 랑카위(Langkawi)와 클라란스의 엑스트라 퍼밍 바디 케어 홍보를 위해 진행되는 이번 공동 이벤트는미디어 포털 KBS 홈페이지(www.kbs.co.kr) 배너 광고를 통해 링크되는 클라란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말레이시아 관광청과 클라란스는 2단계로 진행되는 퀴즈와 설문에 참여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 1등 1명에게 3박 5일간 랑카위로 떠날 수 있는 SA-Lang 여행권 2매를 증정한다.

또한 클라란스 엑스트라 퍼밍 바디 로션(10명), 클라란스 바디 여행용 키트(10명)가 당첨자들에게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을 목표로 아름다운 바디 라인을 가꾸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바디 케어 전문가로 인정받고 있는 클라란스와 올 여름 가장 핫한 휴양지로 떠오르고 있는 말레이시아는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인 어필을 위해 공동 기획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 것이다.

클라란스는 1954년 파리에 첫 번째 클라란스 인스티튜트를 오픈한 이래 100% 천연 식물 추출물로 만들어진 오일을 사용한 새로운 마사지 기법을 개발하는 등 대표적인 프랑스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성장해왔다.

말레이시아 관광청과 클라란스가 진행하는 이번 탄력 자신감 이벤트는 클라란스 홈페이지를 방문한 후 간단한 설문에 참여하여 응모하는 형태로 진행되며 당첨자는 6월 10일(금) 클라란스 코리아 홈페이지(www.clarins.co.kr)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박세호 기자 bc45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