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2 (목)
강원도, 2018 성공귀농 '행복귀촌 박람회'서 최우수 홍보관 수상
상태바
강원도, 2018 성공귀농 '행복귀촌 박람회'서 최우수 홍보관 수상
  • 홍돈기 기자
  • 승인 2018.03.27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청

[KNS뉴스통신=홍돈기 기자]강원도가 지난23일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2018 성공귀농, 행복귀촌 박람회'에서 최우수홍보관을 수상했다.

지난 26일 강원도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에서 활발한 홍보관 운영과 참관객에 대한 친절한 상담운영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지난해 우수홍보관 선정에 이어 올해에는 전국 55개 시·군 중 ‘최우수 홍보관’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특히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에 따라 강원도에 대한 인지도 향상과 획기적으로 개선된 교통망 등으로 타 시도와는 차별된 홍보전략으로 방문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강원농촌융복합산업지원센터와 선배귀농인 6명이 직접 멘토로 나서 귀농귀촌 희망자에게 강원도의 청정한 자연환경과 주요 재배작물 등 경험에서 우러난 맞춤형 상담을 통해 강원도가 귀농귀촌의 최적지임을 집중 부각시켰으며, 강원도 6차산업 인증제품의 홍보전시를 통해 행사기간 내내 상담을 원하는 귀농귀촌 희망자들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도 관계자는 "앞으로도 귀농귀촌 박람회에 적극 참여해 예비 귀농귀촌인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정보제공은 물론 강원도의 우수성을 적극 홍보해, 보다 많은 도시민들의 강원도로 귀농귀촌 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홍돈기 기자 hdg0124@kns. 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