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미소월 ‘미니래빗’, 중국 웨이코 시청자 100만명이 선택한 제품
상태바
㈜미소월 ‘미니래빗’, 중국 웨이코 시청자 100만명이 선택한 제품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8.03.27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한국 내 화장품 회사들이 중국 내 K-뷰티 열풍을 통해 알려지고 있다. 중국 왕홍들도 하나 둘, 한국 화장품 방송을 다시 시작하고 있고, 1월 한국에서 있었던 타오바오 상인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행사에 몇 백 명의 상인들이 한국을 방문하며 그 시작을 알리고 있다.

한국을 방문했던 중국 화장품 관계자는 “기존의 유명한 한국 제품들 위주로 찾는 상인들이 많지만 현재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한국의 신규 브랜드는 미소월의 ‘미니래빗’도 그러한 제품 중 하나다”라고 전했다.

㈜미소월의 ‘미니래빗’은 왕홍 전문 방송 중국 쇼핑몰 ‘웨이코’에서 춘절 전에 진행된 두 차례 방송에서 총 100만 명 이상의 시청자가 선택한 제품이다.

‘미니래빗’ 미소월 전혜지 대표는 “위생허가가 나오면 구입을 하겠다는 중국 내 70곳 체인점을 가지고 있는 화장품 전문 오프라인 매장 등 선 주문자가 많다”며 “2018년에는 국내에서도 온 오프라인으로 ‘미니래빗’ 전 제품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미소월 관계자는 “귀여운 토끼 캐릭터가 그려진 ‘미니래빗’ 상품이 젊은 소비자 층을 겨냥해 눈길을 사로잡고, 피부과 테스트에서 무자극 인증을 받은 상품의 안전성과 특이하고 고급스러운 원료 또한 중국내에서의 판매를 촉진한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중국 ‘웨이코’몰은 3월내에 ‘미니래빗’ 제품을 다시 한 번 방영하기로 해 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오영세 기자 kns.50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