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55 (금)
장성군, 2019학년도 수능시험 성공전략 및 대입정보 설명회 개최
상태바
장성군, 2019학년도 수능시험 성공전략 및 대입정보 설명회 개최
  • 봉채영 기자
  • 승인 2018.03.26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학년도 수능대비 학습방법 및 대학입시전략과 정보 제공
<사진=장성군>

[KNS뉴스통신=봉채영 기자] 전남 장성군이 오는 30일 오후 3시 장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19학년도 수능시험 성공전략 및 대입정보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지역학생들에게 2019학년도 수능대비 학습방법 및 대학입시전략과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장성군이 서울 강남구청 인터넷 수능방송 유명강사와 입시전문가를 초빙해 개최하는 것으로, 핵심 입시 과목인 영어와 수학의 학습전략과 주요 대학 입시정보 분석 등이 다뤄질 예정이다.

수능시험 과목 중 가장 많은 어려움을 호소하는 영어 ‧ 수학 의 학습전략과 주요 대학의 입시정보 분석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2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1부는 강남인강 외국어영역 최명형 강사와 수학영역 정준교 강사가 2019학년 수능 대비 영어 ‧ 수학 맞춤형 학습전략을 소개하고, 2부는 유웨이중앙교육 입시상담실장이자 강남인강 입시전문강사인 이승혁 실장이 향후 수시 및 정시 개요, 주요 대학별 입시정보 및 등급컷 등을 중심으로 우리 지역 학생들을 위한 맞춤형 입시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장성군 관계자는“매년 전문화되고 다양화되어 가는 대학입시제도에 대해 수험생과 학부모의 이해를 높이고, 지역 학생들이 충분한 정보를 얻어 성공적인 입시 전략을 세울 수 있게 이번 입시 설명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과 학부모는 별도의 신청 없이 자유롭게 참석 가능하며, 이날 현장에서는 대입 전략에 관련된 교재를 무료로 선착순 배부할 예정이다.

봉채영 기자 knskj1011@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