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43 (토)
더케이호텔 서울 분수광장 봄맞이 와인축제
상태바
더케이호텔 서울 분수광장 봄맞이 와인축제
  • 남예원 기자
  • 승인 2018.03.27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각국의 우수 와인을 경험할 수 있는 The Wine Fair 2018

[KNS뉴스통신=남예원 기자] 와인과 맥주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봄맞이 와인축제가 다가오는 4월 28일 토요일과 29일 일요일 14시~21시까지  더케이호텔 서울 분수광장에서 개최한다.

더케이호텔 서울 와인축제

이번 더케이호텔 서울 분수광장 와인축제는 세계 각국의 우수 와인을 경험할 수 있는 The Wine Fair 2018 다양한 이벤트와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까지 함께 하는 와인 페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2018 더케이호텔 서울 봄맞이 와인축제는 와인 페어는 시중에서 접하기 힘든 프리미엄 와인부터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와인은 물론 맥주까지 참여 대폭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과 MC 오혜성 진행으로  다양한 장르의 무대 공연과 레크레이션 맥주 빨리 마시기 게임 등 이벤트가 준비된다.

'와인 페어'는 '동원 와인, 레뱅드 와인, MDW Wine, 솔트 와인, 일류 와인, 월드 와인, 차르와인, 치코비노 인터내셔날' 등의 와인 업체와 ' 리커앤조이, 롯데 아사이, 롯데 클라우드, 비티알 커머스'등의 맥주사가 참여한다 고 밝혔다.

더케이호텔 서울 와인축제
 

더케이호텔 서울 '와인 페어'는 '공제회원 및 임직원, K멤버십 고객, 서초구민, 더케이 가족, MOU업체' 등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남예원 기자 km68540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