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43 (금)
[KNS TV 인터뷰] 김충섭 김천시장 무소속 예비후보
상태바
[KNS TV 인터뷰] 김충섭 김천시장 무소속 예비후보
  • 유지오 기자
  • 승인 2018.03.24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의 중심이 되는 ‘일등도시로 우뚝’ 서는 김천시 만들겠다”
김충섭 김천시장 자유한국당 예비후보.<사진=유지오 기자>

[KNS뉴스통신=유지오 기자] 6.13 지방선거가 이제 80여일 앞으로 다가 온 가운데, 경북 김천에서는 박보생 김천시장이 3선 연임 제한으로 출마하지 못하면서, 여-야 후보들이 치열한 전쟁을 벌이고 있다. KNS뉴스통신은 유권자들의 알 권리를 위해 6.13 지방선거 김천시장 예비후보자들을 만나 이번 선거에 임하는 각오와 포부를 들어보았다.

[김충섭 김천시장 무소속 예비후보]

Q 김천시장 출마를 결심한 이유? 

A. 존경하는 김천시민여러분 14만 김천시민의 삶의 터전인 우리 김천은 1949년에 포항과 함께 일찍이 시로 승격될 정도로 경북서부지역의 행정, 경제, 문화의 중심지 역할을 해 왔습니다.그러나 수도권 중심의 국토개발로 성장이 둔화되어 전국에서 가장 낙후된 도시라는 불명예를 오랫동안 안고 있었습니다. 이제 우리 김천은 달라지고 있습니다. 혁신도시건설과 산업단지조성 등 지역 인프라가 하나하나 구축되면서 도약의 기회를 맞고 있습니다. 이러한 김천 발전의 중요한시기를 맞아 우리김천을 대한민국의 중심이 되는 일등도시로 우뚝 서게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김천시장에 출마하게 되었습니다. 

Q. 자신의 강점은? 
지금의 지방행정은 주민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고 삶의 질을 높여야 하기 때문에 정치성, 산업성이 아닌 행정의 전문성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저는 오랜 공직생활 기간동안 행정과 경제, 복지, 도시계획, 문화관광체육 등 다양한 부서에서 경험과 지식을 배우고 익혀 왔습니다. 행정현장에서 실전을 통해 얻은 저의 경험과 지식은 김천시정을 추진하는데 누구보다 더 큰 자산이 될 것입니다. 

Q. 현재 지지율을 알고 있는지? 그리고 현재 지지율에 대한 극복과 계획은? 

A. 저는 시장출마를 준비한지 채1년밖에 되지 않았습니다만 시민 여러분들이 저의 행정수행능력을 이해해주시고 새로운 인물인 저에게 많은 관심과 지지를 보내주시고 있습니다. 앞으로 전문행정가로서의 능력과 성실성 참신성을 시민여러분께 널리 알려 지지율을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겠습니다. 저 김충섭과 함께 1등 김천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유지오 기자 jrjini@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