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테니스 간판' 정현 "박태환 김연아와 비교? 그저 감사한 일" 인터뷰 재조명
상태바
'테니스 간판' 정현 "박태환 김연아와 비교? 그저 감사한 일" 인터뷰 재조명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3.24 0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방송화면 캡쳐)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대한민국 테니스의 간판 정현의 인터뷰가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24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정현' '테니스 중계'가 오른 가운데 대한민국 테니스의 간판스타 정현의 겸손한 인터뷰가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1월 24일 정현은 호주오픈 8강전에서 테니스 샌드그렌을 상대로 승리했다. 이날 경기를 마친 후 정현은 온코트 인터뷰에서 한국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정현은 "이곳에서 응원해주신 한국 팬들, 지금 한국에서 응원해주신 팀 스태프, 친구들과 팬 여러분께 정말 감사드린다"며 "아직 대회가 안 끝났으니 계속 응원해 주셨으면 한다"고 성원을 당부했다.  

이어 "한국에서 박태환, 김연아 급이라고 비교하고 있다. 관심과 인기가 부담스럽지 않나"라는 질문에 "부담스럽진 않고 사람들이 알아봐 줘서 감사하다"답하며 당찬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정현은 24일 오전(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 주 마이애미 크래던파크에서 열리는 남자르포테니스(ATP) 투어 마이애미 오픈 2회전 경기에 나섰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