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09 (토)
즐길 거리 가득한 럭셔리 풀빌라 거제도펜션 퍼니펜션
상태바
즐길 거리 가득한 럭셔리 풀빌라 거제도펜션 퍼니펜션
  • 남예원 기자
  • 승인 2018.03.21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펜션은 잠만 자는 곳이 아닌 즐기는 곳이다
전객실 30%+10% 할인 이벤트 진행
▲거제도 풀빌라 퍼니펜션 객실내부 사진<사진=퍼니펜션>

[KNS뉴스통신=남예원 기자] 예능프로그램 도시어부를 통해 아름다운 바다와 그림 같은 풍경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섬 거제도. 우리나라에서 제주도 다음으로 큰 섬인 거제도는 남쪽 일부가 한려해상 국립공원에 속하는 수려한 광경을 자랑한다.

아름다운 섬 거제도로 떠나는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거제도 풀빌라 펜션 퍼니펜션은 즐길 거리 가득한 최고급 럭셔리 풀빌라로 유명하다.

바다 옆에 위치해 뛰어난 바다전망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전 객실에서 가조도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를 확보한 럭셔리 스파펜션 퍼니펜션은 객실 A, B, C, D는 개별 미국식 제트스파가 있는 복층 객실이며 객실 E, F는 객실 내에 히노끼 족욕 시설과 전자식 다트, 미니홈바가 설치돼 있는 넓은 단층 객실이다.

▲거제도 풀빌라 퍼니펜션 객실내부 사진<사진=퍼니펜션>

빌라 안에는 실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힐링 할 수 있는 정원과 각 테라스마다 개별로 설치 된 바비큐 시설에서 오붓한 바비큐 파티도 가능하다. 또한 양궁체험을 할 수 있는 양궁장이 설치 돼 있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퍼니펜션만의 특별한 무료 서비스인 미국산 아트시안 제트스파, 히노끼 족욕탕, 미니홈바, 객실내 당구대, 탁구대, 오락기, 월컴간식, 고급어메니티, 유아식기 및 젖병소독기, 전자식 다트 등은 ‘펜션은 잠만 자는 곳이 아닌 즐기는 곳’이라는 퍼니펜션의 슬로건을 실감나게 한다.

▲거제도 풀빌라 퍼니펜션 객실내부 사진<사진=퍼니펜션>

또한 무료조식으로 제공되는 한식과 무료 석식으로 제공되는 바베큐통 육류 및 식사류는 별다른 음식 준비 없이 몸만 와도 즐길 수 있는 거제도 여행을 가능하게 한다.

하지만 이것으로 부족하다면 무료 제공되는 온도조절 및 조리시간 예약이 가능한 유럽산'아웃도어쉐프' 가스그릴로 직접 요리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석식 추가세트로 비용을 지불하고 먹을 수 있는 자연산회세트, 조개구이세트, 랍스터세트 등은 거제도 음식 여행을 추구하는 식도락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에 충분하다.

▲거제도 풀빌라 퍼니펜션 석식 추가세트인 자연산 회 세트<사진=퍼니펜션>

한편 거제도 럭셔리 풀빌라 퍼니펜션은 4월 말까지 전화로 직접 예약한 고객에 한해서 주중, 주말 없이 전객실 30%+10% 특별 추가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퍼니펜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거제도 풀빌라 퍼니펜션 객실내부 사진<사진=퍼니펜션>

#거제도팬션 #거제도펜션 *거제팬션 #거제펜션 #풀빌라펜션 #풀빌라팬션

남예원 기자 knstvnew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