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신시아 닉슨 화제 속 함께 출연한 대표작 女 주인공들 등 동린 사연 재조명...누구길래?
상태바
신시아 닉슨 화제 속 함께 출연한 대표작 女 주인공들 등 동린 사연 재조명...누구길래?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3.20 2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화 섹스앤더시티2 방송화면

[KNS뉴스통신=황인성기자] 뉴욕 주지사 출마를 선언한 신시아 닉슨의 '섹스앤더시티' 여배우들의 불화설이 재조명됐다. 신시아 닉슨은 '섹스앤더시티'에서 미란다 역으로 인기를 모았다.

드라마 대표 주인공 사라제시카파커는 함께 한 출연한 킴 캐트럴이 과거 인터뷰에서 "'섹스 앤 더 시티' 배우들과 친구였던 적이 없다"고 발언한 것에 대해 "매우 슬펐다"고 심경을 밝힌 바 있다.

당시 사라 제시카 파커는 킴 캐트럴 발언에  "나는 우리가 함께 했던 시간을 그렇게 기억하지 않는다. 그래서 슬프다. 그렇지만 우리를 묶어주는 건 함께 작품을 했던 경험밖에 없다. 물론 전문 연기자로서 연기에 임한 것이었지만 매우 개인적으로도 느껴졌었다"고 말했다.

앞서  '섹스 앤 더 시티'는 드라마에 이어 2008년과 2010년 두 편의 영화로도 제작돼 개봉했다. 하지만 3편이 제작 당시 킴 캐트럴이 터무니 없는 요구를 해 차질을 빚었으며 일각에서는 그가  사라 제시카 파커, 크리스틴 데이비스, 신시아 닉슨 등에 대해 "우리는 한 번도 친구였던 적이 없다. 우리는 그저 동료였고, 어떤 면에서는 그런 관계를 유지하는 게 더 좋은 것이었다"라고 말해 논란이 된 바 있다.

한편 신시아 닉슨이 출연한 '섹스 앤 더 시티'는 1998년부터 2003년까지 HBO에서 방송된 인기 드라마다. 뉴욕을 배경으로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네 여성의 사랑과 성, 인생을 그리는 미국 대표 인기 드라마였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