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0:11 (화)
'전생에 웬수들' 금보라, 방송서 언급한 치욕적인 루머..."어떤 사연이?"
상태바
'전생에 웬수들' 금보라, 방송서 언급한 치욕적인 루머..."어떤 사연이?"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3.20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 호박씨 방송화면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전생에 웬수들'이 화제 속 남자 주인공 엄마로 출연 중인 금보라의 루머 해명이 재조명됐다.

금보라는 과거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호박씨'에 출연했다.

당시 방송에서는 김구라는 "그 당시에 쉽지 않은 일인데 국가를 상대로 탄원서를 제출했다고?"라고 물었다. 이는 과거 금보라가 전성기 시절  비밀요정 출입 루머를 간접적으로 언급한 것.

이에 금보라는 "언론중재위원회에 나 만큼 많이 간 배우 없다. 언론중재위원회가 있다는 것도 몰랐는데, 그때 나는 힘이 없으니 어디다 하소연할까 생각하다 언론중재위원회를 찾아갔다"고 말했다.

그는  과거 비밀요정 출입 루머 기사를  직접 언급하며 ,"옛날에는 저런 주간지들이 되게 많았다. 그래서 나뿐만 아니라 선배들도 그런 거에 많이 시달렸다. 지금 생각하면 한쪽으로 듣고 웃었을 텐데, 그때는 치욕적이고, 불쾌하고, 있을 수 없는 일이라며 싸우고 부딪쳤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금보라는  "그래서 정정기사가 나갔는데, 누구도 아니라는 기사는 읽지를 않는다. 했다는 기사만 읽지. 그 대신 그거는 내 자존심이지. 그렇게 해서 싸우고 언론중재위원회, 법원, 검찰청 가고 그래서 이겼다는 것은 나만의 기억이지. 아무도 기억하는 사람은 없다. 그런데 그거 중요하지도 않다"고 달관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금보라가 출연중인 '전생에 웬수들'은 두 가족이 안고 있는 비밀과 악연의 고리를 풀고 진짜 가족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