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9 10:22 (월)
김포 대곶 막국수 맛집 매시담 봉평막국수, 막국수+불고기전골 세트메뉴 큰인기
상태바
김포 대곶 막국수 맛집 매시담 봉평막국수, 막국수+불고기전골 세트메뉴 큰인기
  • 장수미 기자
  • 승인 2018.03.20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먹으면 체내의 열을 내려주고 염증을 가라앉히며 배변을 용이하게 해주는 아주 이로운 식품이 있다. 바로 메밀이다. 메밀은 동의보감에서 이르길 비위장의 습기와 열기를 없애주며 소화가 잘되게 하는 효능이 있어 1년 동안 쌓인 체기가 있어도 메밀을 먹으면 체기가 내려간다고 기록하고 있다. 굳이 이전의 동의보감을 찾아보지 않아도 현대인에게 메밀은 비만예방, 피부미용, 성인병 및 고혈압 예방에 까지 좋은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때문에 메밀의 효능을 온전히 보전하고 맛을 극대화시킨 음식이 인기가 많을 수밖에 없는 법.

이러한 메밀로 만든 음식 중 가장 맛 좋은 음식으로 꼽히는 것 중 하나인 정통 막국수를 맛보기 위해 경기, 서울 지역에서 차량을 끌고 김포 대곶까지 찾아가는 이들이 적지 않다. 김포 대곶에 위치한 정통 막국수 전문점 매시담 봉평막국수는 모든 식자재를 국내산으로 사용할 뿐 아니라 들기름 막국수의 경우 사용되는 들기름을 직접 재배하여 만들었을 만큼 식자재에 대한 자부심이 남다르다.

 

타지에서 먼 곳까지 찾아오는 고객들을 위하여 부담없는 막국수 가격에 2천원만 추가하면 푸짐한 불고기까지 맛볼 수 있도록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게다가 대식가들을 위하여 막국수 곱빼기 및 사리추가까지 무료로 제공하여 많은 고객들의 찬사를 듣고 있다는 평가다. 넓고 쾌적한 총 50석의 규모의 좌석을 보유하여 각종 회식과 모임 하기에도 적합해 인근에 있는 산업단지에 있는 근로자들도 즐겨 찾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매시담 봉평막국수 관계자는 "사이드 인기 메뉴로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는 전병과 수육을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으로 제공하고 있다." 며 멀리서 찾아오시는 고객들이 많아 넓은 주차장을 완비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찾아주시면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분들을 만족시켜드리겠다."고 전했다.

장수미 기자 mrsdong@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