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0 23:27 (금)
여행 전문가 ‘위드스토리’가 제안하는 힐링 여행 코스는 어디?
상태바
여행 전문가 ‘위드스토리’가 제안하는 힐링 여행 코스는 어디?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8.03.20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프라하에서 즐기는 스카이다이빙 (사진=휴먼이슈)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여행 전문가 ‘위드스토리’가 봄 여행을 위한 여행 마니아들에게 특별한 여행을 제안했다. 전문가 위드스토리가 내놓은 아이템은 바로 ‘체코 프라하’를 온 몸으로 즐기는 특별한 방법을 소개했다.

한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동유럽 대표 여행지 체코 프라하, 조금만 더 깊숙히 살펴보면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많다. 프라하 감성 여행 충전소, 위드스토리가 프라하를 온 몸으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여행 프로그램들을 소개한다.

‘한국 보다 저렴하게 즐기는 프라하 스카이다이빙’ 많은 이들의 버킷리스트, 한국의 젊은 여행객들에게는 이미 성지가 된 프라하 스카이다이빙은 유럽에서 가장 저렴하며 한국보다도 저렴한 가격으로 높은 인기를 구가 하고 있다.

해발 5000m 까지 경비행기를 타고 올라가 수 분만에 지상으로 내려오는 스카이다이빙은 온 몸의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익스트림 스포츠를 선호하는 여행객들에게 가장 잘 맞는 특별한 프로그램이다. 3월부터 11월 까지 시즌 오픈되어 프라하 스카이다이빙을 할 수 있으며 위드스토리는 시즌 오픈을 맞아 예약자 전원에게 프라하 야경 투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온 몸으로 맥주를 흡스하는 비어 스파’ 방송을 통해 소개 된 프라하 비어스파는 프라하 여행 필수코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맥주의 종주국 체코의 우수한 기술로 만들어진 맥주의 주 원료 홉을 온수에 풀어 스파를 하는 프로그램인데 피부 미용, 노폐물 제거 등에 탁월하여 여성 여행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또한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을 제공하고 있어 프라이빗함을 즐기는 허니문 여행객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비어스파는 무제한 맥주 제공, 오일 마사지, 온열 매트 찜질 등 여행객들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현재 위드스토리는 모든 예약자에게 10% 특별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여행도 하고 사진도 찍고 한 번에 두 가지를 즐기는 방법’ 제대로 된 여행을 하면 사진을 놓치고 사진에 집중하면 여행을 놓치기가 부지기수다. 프라하 위드스토리는 여행도 하고 사진도 찍을 수 있는 1석 2조의 프로그램, 스냅 산책을 론칭했다.

‘스냅작가와 함께 떠나는 사진 여행’ 이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기존의 가이드 투어의 장점과 스냅 작가가 직접 찍어주는 인생 사진까지 받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또한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기존 스냅 대비 반값 이상의 저렴한 가격은 여행자들의 여행 경비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오영세 기자 kns.50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