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10 (수)
아이린, 내츄럴한 모습도 미모 뿜뿜 "팬서비스 최고"
상태바
아이린, 내츄럴한 모습도 미모 뿜뿜 "팬서비스 최고"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3.19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제공)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레드벨벳의 아이린이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올라 화제인 가운데 그녀의 팬서비스가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아이린이 발리에서 휴가를 즐기고 있다며 그와 함께 찍은 사진과 영상이 올라왔다. 

현지에 있던 해외 팬들이 찍어서 올린 것으로 아이린은 이들의 사진 요청에도 기꺼이 응해주며 최고의 팬서비스를 선보였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흰 티셔츠에 검은색 볼캡을 쓴 내추럴한 차림이다. 휴대 전화로 찍은 다소 화질이 낮은 사진임에도 완벽한 미모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모든 사진마다 환하게 웃으며 팬들과 거리낌 없이 어울리는 모습이다.

또 공개된 영상에서는 사인을 요청한 팬들에게 기꺼이 해주고 있다. 팬들이 "너무 예뻐요"라고 한국말로 말하자 부끄러운 듯 웃기도. 해당 영상과 사진들은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고 "휴가 중에도 미모는 열일", "귀찮을 수도 있을 텐데 웃으며 다 해주네. 인성 대박" 등의 반응이 뒤따랐다.

한편, 아이린이 속한 레드벨벳은 지난 1월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더 퍼펙트 레드벨벳'의 타이틀곡 '배드 보이(Bad Boy)'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