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1:40 (금)
한국정품금거래소, 다이아몬드 매입 및 무료감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한국정품금거래소, 다이아몬드 매입 및 무료감정 이벤트 진행
  • 남예원 기자
  • 승인 2018.03.19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남예원 기자] 한국정품금거래소의 종로점, 강남점, 부산점에서는 올 3월부터 다이아몬드 매입을 희망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이아몬드 무료감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정품금거래소 손인철 대표는 "감정서가 없는 다이아몬드 감정과 감정 서있는 다이아몬드 매입 시세를 실시간으로 정보를 알려주며, 소비자분들이 다이아몬드를 구매하고 매입하시는 과정에서 정확한 다이아몬드 매입가격을 받으실수 있도록 무료감정을 시행하고 불이익 보는 고객님이 없으면 좋겠다는 취지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 "믿을수 있는 전문거래소를 선택하는데 있어 신중을 기해야 하며, 다이아몬드 매입에 경우 같은 크기에 다이아몬드라 할지라도 다이아몬드 등급에 따라서 가격차이가 심하다 보니 다이아몬드를 감정하시는 분에 감정능력에 따라서 가격이 다를수 있기 때문에 전문 다이아몬드 감정사가 언제든 감정을 할 수 있는 거래소를 선택하시는게 내 다이아몬드에 가치를 높일수 있는점"이라고 강조했다.

한국정품금거래소는 각점마다 종로점. 강남점.부산점 G.G-GIA(미국보석감정사), J.P.I(일본진주감정사), G.G-EGL(유럽보석감정사), A.G-KOREA(국가보석감정사) 감정사들이 상주하고 있다.

손 대표는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호박, 진주, 산호같은 소비자분들이 알기 힘든 모든 유색보석에 감별 및 감정도 하고 있으니 참고하기 바란다"며 "고객의 소중한 재산을 가치 평가함에 있어 한치의 오차도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남예원 기자 km68540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