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윌비스, 국가직 9급공무원 수험생 위한 페트라 봉투모의고사 무료 배포 진행
상태바
윌비스, 국가직 9급공무원 수험생 위한 페트라 봉투모의고사 무료 배포 진행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3.19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교육전문기업 윌비스에서 오는 4월 7일 시행되는 국가직 9급 공무원 필기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을 위한 ‘공무원 합격 기원 페트라 봉투모의고사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수험생들의 최종 학습 점검을 위한 '페트라 봉투모의고사”는 기출 예상문제가 수록된 2회분의 실물 모의고사와 해설 2회분, OMR카드 3매, 컴퓨터용 사인펜까지 포함되어 있어 시험 전 실전감각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최신 공무원 시험 트랜드에 맞는 고퀄리티 합격예측 문제로 페트라 전문 교수진이 출제한 문제로 문항의 퀄리티를 높였으며 실제 시험과 동일한 평가 유형을 통해 실전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페트라 봉투 모의고사는 리얼모의고사를 신청한 학생들 전원에게 500부 이상 무료로 제공 되었으며 19일(오늘)부터는 온라인 신청자를 기준으로 소진시까지 선착순 500명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페트라 봉투모의고사는 기출문제중 가장 어려운 유형을 변형해 실전에 대비할 수 있게 했으며 최신 출제 경향과 최빈출 유형을 모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자세한 사항은 윌비스고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