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이영하, 女 배우와 이혼 후 방송서 첫 심경 밝힌 내용 다시 들어보니 " 사람은 순리대로 살아야"
상태바
이영하, 女 배우와 이혼 후 방송서 첫 심경 밝힌 내용 다시 들어보니 " 사람은 순리대로 살아야"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3.18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제공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중견배우 이영하과 화제 속 이영하가 선우은숙과 이혼 후 심경을 고백한 사연이 회자되고 있다.

이영하는 과거 방송된  SBS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 아침'(이하 좋은아침)에 출연했다.

당시 방송에서  이영하는 선우은숙과 이혼과 관련해 "사람은 순리대로 살아야 한다"며 "자신의 당한 처지대로 살아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털어놨다. 이어 "많은 분들의 관심이나 사랑을 받았지만, 많은 분들의 현실적인 세태가 이혼을 많이 하지 않냐"며 "이혼을 권장하거나 좋다는 건 아니지만 어쩔 수 없는 현실에 처해졌다면 그 상황에 맞게 순리대로 살아가는게 좋지 않겠나"라고 말했다. 또 이영하는 "행복하기만 하다면 과연 행복인가"라며 "아프고 슬프고 괴롭고 고통스러운 게 쌓여서 행복 마일리지가 된다"고 소신을 밝혔다. 

한편 이영하는 지난 2007년 선우은숙과 황혼 이혼을 했다.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