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문화대, 에어부산과 MOU 체결
상태바
계명문화대, 에어부산과 MOU 체결
  • 장완익 기자
  • 승인 2018.03.18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계명문화대학교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계명문화대학교는 지난 16일 에어부산 본사에서 에어부산과 산학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명호 총장, 호텔항공외식관광학부 박광식 학부장, 오현주 교수, 대외협력팀장과 에어부산 한태근 사장, 최판호 경영본부장, 배형길 경영지원팀장, 김태훈 캐빈서비스팀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 기관의 실질적인 동반 협력체제구축을 위해 항공서비스분야 우수 인재 양성과 교육인프라 구축에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양 기관은 관련학부의 기술 및 경영지도에 대한 상호 정보교환과 기업체 인사의 대학 강의 협조(취업, 채용 특강), 관련학부 학생 현장 체험 및 현장실습, 교수 현장연수에 대한 협력 등을 추진하게 된다.

박명호 총장은 “서비스 경쟁력이 너무나 훌륭한 에어부산과 인연을 맺게 돼 영광이다“라며 ”실력뿐만 아니라 인성도 겸비한 우수한 인재를 양성해 에어부산과 상호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2007년에 설립한 에어부산은 ‘업계 최고 1등의 기업 가치를 창출하는 아름다운 기업’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국내 7개 노선과 국제 26개 노선을 운행하고 있으며, 특정 대학과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해 운항, 캐빈, 정비, 일반직 등 항공업 전 분야의 맞춤형 인력양성 지원을 위해 힘쓰고 있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