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01 (금)
마석가구단지 케빈앤돈매트리스, 봄맞이 특별세일 이벤트
상태바
마석가구단지 케빈앤돈매트리스, 봄맞이 특별세일 이벤트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8.03.17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봄 날씨가 완연해지면서 새로이 침구를 장만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그러나 침대매트리스나 프레임의 경우 다소 높은 가격에 섣불리 구매하기가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따라서 많은 소비자들은 보다 저렴한 가격의 매트리스 및 프레임을 물색하는 한편 가격 대비 좋은 품질의 상품들을 찾고자 노력하고 있다.

남양주 수입매트리스 전문 ‘케빈앤돈 매트리스'는 봄맞이 특별 할인전을 실시한다.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씰리매트리스, 템퍼 매트리스 등을 비롯해 에어룸,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프리미엄매트리스를 직수입유통으로 국내에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온 매장이다.

특히 창고형 매장의 이점으로 넓은 공간에 13가지 브랜드, 50여개 이상의 매트리스를 취급하고 있어 평소 침구 선택 시 체감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이라면 케빈앤돈 창고형 매장을 직접 방문해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봄맞이 이벤트는, 템퍼, 씰리, 에어룸 등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 전제품 대상 30~60% 프로모션 외에도, 청첩장을 지참하는 봄의 신부에게 라탄그네의자 사은품을, 매트리스와 저상형 패밀리프레임을 구매하면 아이들용 2인 그네의자를 선물한다.

세일이벤트와 관련해 케빈앤돈매트리스 관계자는 "이번 3월 이벤트는 신혼가구, 입주가구를 대상으로 소비자에게 선호도가 높은 템퍼, 씰리, 에어룸 등의 제품을 큰 폭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직수입 전문매장 케빈앤돈매트리스는 2016년 남양주마석가구단지 인근에 덕소본점을 오픈하여 수입매트리스의 다양성과 합리적 가격을 목표하고 있는 기업으로 특히 ‘2017년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쇼파침대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현재 진행 중인 봄맞이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케빈앤돈 블로그홈페이지, 전화문의, SNS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오영세 기자 kns.50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