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0:26 (목)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스칼렛 요한슨, 마른 여자 매력 없어? '환상적인 몸매 눈길'
상태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스칼렛 요한슨, 마른 여자 매력 없어? '환상적인 몸매 눈길'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3.17 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출연하는 스칼렛 요한슨의 과거 인터뷰가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스칼렛 요한슨은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여성들의 몸매에 대해 언급했다.

당시 스칼렛 요한슨은 "마른 여자는 별로 섹시하지 않다"라며 "나는 매 끼니 잘 먹고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데 최선을 다한다. 이상하게 보일 정도로 마른 몸매를 갖기 위해 굶거나 하는 짓은 하고싶지 않다"고 말했다. 

또한 스칼렛 요한슨은 "나는 마른 여자가 매력적이라고 생각지 않는다. 그런 트렌드를 따라갈 생각도 없다. 마른 몸매를 유지할려는 여자들은 사실 건강을 해치고 엄청나게 스트레스 받는 일들을 해야한다"며 "지금 미국 사람들은 잘 먹고 잘 사는 것보다 다이어트에만 집착하는 경향이 있다. 깡마른(ultra-thin) 여자들은 전혀 섹시하지 않다는 사실을 알아줬으면 한다"고 주장했다.

한편 1984년 생인 스칼렛 요한슨은 1993년 연극 '소피스트리'로 데뷔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