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삼천포발전본부, 전통시장과 MOU 지역경제 살리기 앞장
상태바
삼천포발전본부, 전통시장과 MOU 지역경제 살리기 앞장
  • 정호일 기자
  • 승인 2018.03.16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천포발전본부

[KNS뉴스통신=정호일 기자] 한국남동발전(주) 삼천포발전본부(본부장 류성대)는 16일 사천시 전통시장 상인연합회 소속 3개 시장(용궁수산시장, 전통수산시장, 중앙시장)과 지역경제 및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자매결연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MOU에 따라 양 기관은 “▶삼천포발전본부 임직원 전통시장 방문 홍보, ▶양질의 물품과 최상의 서비스 제공 및 할인율(5%) 적용, ▶전통시장과 본부 특성에 맞는 상호 협력 프로그램을 통한 지속적인 교류활동 전개” 등에 상호 노력하기로 했다.

류성대 삼천포발전본부장은 “이번 협약식이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촉매제가 되기를 바란다”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강구하고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살기 좋은 지역사회 만들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정철자 상인연합회 회장은 “요즘같은 불경기에는 직원들의 소중한 발걸음이 시장 상인들에게 더없이 큰 힘이 된다”며 전통시장 발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는 삼천포발전본부에 고마움을 전했다.

삼천포발전본부는 “명절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삼천포항 수산물 축제”, “한아름 장바구니 축제”, “자연산 전어축제”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문화축제를 후원 하는 등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정호일 기자 hoiel@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