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HDC현대산업개발(회장 정몽규), 서울 당산역 더블역세권 ‘당산 센트럴 아이파크’ 분양예정
상태바
HDC현대산업개발(회장 정몽규), 서울 당산역 더블역세권 ‘당산 센트럴 아이파크’ 분양예정
  • 장수미 기자
  • 승인 2018.03.16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C현대산업개발(회장 정몽규)은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동5가 4-2번지 일대에 위치한 상아•현대아파트를 재건축한 ‘당산 센트럴 아이파크’를 분양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지하2~지상 29층 7개 동 전용 46~114㎡ 802가구로 구성되며, 이 중 154가구가 일반에 공급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회장 정몽규)의 ‘당산 센트럴 아이파크’는 분양 전부터 실수요층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동에서는 지난 2015년 이후 새아파트 공급이 없었던데다 영등포구는 입주 10년 이상된 아파트가 전체 아파트 가구수의 82%나 차지해 분양아파트에 대한 수요가 풍부하기 때문이다.

여기에 ‘당산 센트럴 아이파크’가 위치한 당산역 생활권역은 입지여건도 뛰어나다.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5가 일대인 당산역 생활권은 서울 서남권 교통의 요지로, 지하철 2∙9호선 더블역세권인데다 5호선 이용도 수월하다. 여기에 올림픽대로와 강변북로, 서부간선도로 등의 진입도 쉬워 사통팔달의 교통여건을 갖추고 있다.

또 국내 금융의 중심지인 여의도와 마주해 있는데다 도심권을 비롯해 상암, 마곡 등 서울의 주요 업무지구로도 이동이 수월하다.

이처럼 입지여건이 뛰어난 당산역 생활권 중심에서 ‘당산 센트럴 아이파크’가 분양을 준비 중이다. ‘당산 센트럴 아이파크’는 지하철 2•9호선 환승역인 당산역을 걸어서 이용이 가능하다. 또 지하철 5호선 영등포구청역도 지하철로 한정거장 거리에 위치해 있다.

도로교통으로는 단지 앞 당산로길을 이용해 올림픽대로 진입이 수월하고, 강변북로와 서부간선도로, 경인로 등의 진입이 쉬워 사통팔달의 교통여건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올림픽대로를 통해 마곡지구와 강남권까지도 쉽게 이동할 수 있고, 양화대교와 마포대교, 원효대교 등을 통해 용산과 공덕, 광화문 등 도심권 업무지구로도 이동이 수월하다.

생활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와 코스트코(양평점), 롯데마트(양평점), 신세계백화점(영등포점), 롯데백화점(영등포점), 이마트(영등포점), 홈플러스(영등포점), 여의도IF몰,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등 대형 쇼핑시설도 차량으로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 한림대 한강성심병원, 영등포전통시장 등도 인접해 이용이 수월하다.

‘당산 센트럴 아이파크’ 견본주택은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동5가 4-13번지(사업지 내) 지어질 예정이다.

장수미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