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0:28 (금)
아이러브독, 강아지 분양 시 배변 및 사료 섭취 훈련 후 진행
상태바
아이러브독, 강아지 분양 시 배변 및 사료 섭취 훈련 후 진행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3.1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반려동물 1,000만 시대에 접어들면서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이 점점 커지고 있다. 특히, 각종 사회문제로까지 부각되면서 반려동물 에티켓에 대한 논의가 활발해지고 있다. 그만큼 건강한 반려동물 분양 문화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대표적인 반려 동물인 강아지 분양의 경우에도 건강 상태, 품종 등에 대한 검증 없이 분양을 진행해 피해를 입는 사례도 여전히 있어 문제가 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최근에는 강아지 분양 업체 '아이러브독'이 종합 건강 검진과 배변 훈련, 사료 섭취 훈련 등을 먼저 시행하고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태어난 지 얼마 안된 어린 강아지들의 건강을 생각해 전국 매장의 청결 상태를 매일 체크하고 기본 직원들의 개인 위생 상태도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

아이러브독의 강아지 품종으로는 비숑프리제, 포메라니안, 말티즈, 푸들, 시츄, 스피츠, 웰시코기, 치와와, 요크셔테리어 등 사람들에게 익숙한 강아지부터 사모예드, 프렌치불독 등 쉽게 접할 수 없는 특별한 상위 1% 명품 혈통 견종까지 다양한 품종의 강아지를 분양하고 있다.

아이러브독 관계자는 “아이러브독은 생명을 다루는 일인 만큼 소신을 지키자라는 모토를 가진 사람들이 모여 탄생한 애견숍 브랜드다. 실제 모든 강아지들은 분양하기 전 엄격히 검증된 외국산 수입 백신 1, 2차 종합 접종을 받은 강아지들만 분양하며 1년 365일 분양 받은 강아지들의 진료비를 지원해주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본점, 강동점, 건대점, 분당점, 부천점, 마포점, 수원점, 노원점, 부산점, 대구점이 있으며 서울뿐만 아니라 전국 어느 지역이라도 전문 전담 직원이 고객이 원하는 곳에서 강아지를 안전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인터넷을 통해 분양 신청 및 결제를 할 수 있어 편리하며, 자가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한 애견 안전 이송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