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8:44 (토)
인천시설공단, 창립 제16주년 기념행사 성료
상태바
인천시설공단, 창립 제16주년 기념행사 성료
  • 변재헌 기자
  • 승인 2018.03.15 2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 너 ․ 나' 상생협력 실천결의 다져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공단 창립 제16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하고 있다.<사진=인천시설관리공단>

[KNS뉴스통신=변재헌기자] 인천시설공단(이사장 이응복)은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02년 설립 이후 최초로 임․직원 및 가족, 이용고객, 유관기관, 공단 양대노동조합 등 1,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단 창립 제16주년 기념행사’를 14일 개최하였다.

2018년 공단의 3대 경영전략 중 하나인 가족친화 경영 실현을 통해 공단의 가치를 제고하고, 공단시설 이용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달하고자 마련한 이 날 행사는 공단의 미션․비전 영상시청을 시작으로 공단 이사장 기념사, 인천시장 및 인천시의회 의장 축사,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되었다.

유정복 인천시장은 축사를 통해 “그 간 인천시민을 위해 땀 흘린 공단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항상 시민과 소통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길 바란다.” 고 당부하였고, 다음으로, 제갈원영 인천시의회 의장은 “미래의 인천발전을 견인하고, 시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공기업이 되어주길 바란다.” 고 주문하였다.

특히, 공단 이응복 이사장은 기념사에서 “오늘을 계기로 공단이 걸어온 16년의 발자취를 반추하고, 우리․너․나 라는 공동의 가치실현과 결의를 다지는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라고 소회를 밝히며, “앞으로도 우리의 모든 역량을 응집하여 시정발전과 시민의 행복체감지수를 높이는 일류공기업으로 거듭 성장해 나갈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변재헌 기자 sura777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