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6:36 (목)
김일권 양산시장 예비후보 민주당 경남도당 동부권역 경청투어 참석
상태바
김일권 양산시장 예비후보 민주당 경남도당 동부권역 경청투어 참석
  • 안철이 기자
  • 승인 2018.03.15 2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질의응답 및 자유토론을 통해 양산시 관내 정책 개발 및 시민의 소리 청취
더불어 민주당 김일권 양산시장 예비후보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 오는 6.13 지방선거에서 양산시장 후보로 출사표를 던진 김일권 양산시장 예비후보(더민주) 가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이 주관하는 ‘경남순회 동부권역 경청투어’에 참석해 양산시 관내 정책 개발 및 문재인 정부 정책의 방향과 기조를 함께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15일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 정책자문단과 단디정책연구소 그리고 김기운 경남도당 수석부위원장이 함께한 이 자리에는 제7회 동시지방선거 양산시 관내 출마자들이 참석해 정책 연구와 개발에 대한 토론를 가졌다.

제7회 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더불어민주당은 “지역속으로, 생활속으로, 경남도당 한걸음 더! ” 라는 슬로건 아래 해당 지역 입후보자 및 당원들을 대상으로 현실적인 정책과 공약을 공동으로 수립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이날 경청투어에 참석한 김일권 예비후보는 “후보자로써 양산시민들께 본인의 이름을 알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정당소속의 정당인으로써 당내 후보자들과 아름다운 경쟁을 함과 동시에 우리 양산에 필요한 실질적인 공통 공약을 만드는 기회의 장을 열어주는 뜻깊은 행사에 함께 하게 되어 의미있는 자리였다.”라며 참석 소감을 전했다.

또한 “시민들의 직접적인 불편 사항과 개선 방향등을 함께 공유하는 것이 앞으로 우리가 지향해야 하는 소통의 첫 걸음이라고 생각한다.” 라고 밝히며 더불어민주당 동부권역 경청투어의 의미를 높이 평가했다.

한편 경남지역 지역위원회 단위를 순회하며 진행되는 이번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 경청투어가 다가오는 지방선거에서의 알찬 정책과 공통 공약을 만들어낼 수 있을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