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1:39 (토)
서울 가볼 만한 곳, 박람회 '코엑스 드링크&디저트 쇼' 사전 티켓 30% 할인 18일 마감
상태바
서울 가볼 만한 곳, 박람회 '코엑스 드링크&디저트 쇼' 사전 티켓 30% 할인 18일 마감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3.15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서울 강남 놀거리, 별마당 도서관으로 유명한 코엑스에서 오는 4월 5일부터 8일까지 열리는 Drink&Dessert Show(이하 DD Show)(스위트컵 협찬, 홍차연합회 후원)의 30% 할인 사전티켓이 오는 3월 18일까지 네이버 예약과 티몬을 통해 판매된다.

서울 강남구 삼성역에 위치한 코엑스는 맛집, 가볼 만한 곳, 놀거리가 많아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이 모이는 핫플레이스 중 하나이다. 또한 전시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 다양한 전시회, 박람회가 개최되어 언제나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곳이다. 이러한 서울 코엑스에서 국내에서는 최초로 음료와 디저트가 주인공이 되는 첫 전시회, DD Show가 개최된다.

이번 DD Show는 많은 디저트 및 음료 시장 관계자들 참석해 볼거리, 놀거리, 먹을거리 등 삼색 매력을 발할 것으로 보인다. 소비자들은 참가사들이 시식용으로 제공하는 110가지 디저트를 시식 후 구매할 수 있어 사전 티켓 구매기간부터 반응이 뜨겁다.

음료와 디저트와 같은 먹을거리 외에도 칵테일 퍼포먼스 시연, 젤라또&디저트 플레이팅쇼, 코리아 바리스타 어워즈, 끼리 크림치즈 디저트 조리 경연대회를 비롯한 부대행사 볼거리와 DD University 수업을 진행하여 추가 비용을 내고 강아지 마카롱 만들기, 젤라또 케이크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즐길거리가 준비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코엑스 행사 DD Show 관계자는 "3월 18일(일)까지 30% 할인된 사전 티켓을 판매하고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티켓 가격이 오르는 만큼 이번 할인 기간을 최대한 활용하시길 당부드린다"며 "디저트와 음료 뿐 아니라 관련 업계 종사자 분들은 비즈니스 파트너를 찾을 수 있는 기회로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저렴한 가격에 관련 장비나 원자재, 부자재 등을 보다 구입할 수 있는 이번 DD Show에 업계 종사자분들과 소비자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