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타이거짐, 화이트데이 깜짝 이벤트
상태바
타이거짐, 화이트데이 깜짝 이벤트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8.03.14 2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어트 식단 “두부 유부초밥” 제공 이색 이벤트 진행
14일 김희섭 타이거짐 동탄점 점장(가운데)이 회원들을 대상으로 달콤한 사탕대신트레이너들이 정성스럽게 마련한 유부 두부초밥을 선물하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했다.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화이트데이"는 매년 3월14일 좋아하는 여성에게 사탕을 선물하며 사랑을 고백하는 날이다.

타이거짐 동탄점(점장 김희섭)은 14일 운동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달콤한 사탕대신트레이너들이 정성스럽게 마련한 유부 두부초밥을 선물하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했다.

김희섭 점장은 "타이거짐 동탄점을 찾아주시는 회원님들에게 '화이트데이'의 달콤한 분위기를 나눌 수 있도록 타이거짐만의 스타일로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난해는 닭가슴살 샌드위치 이벤트에 이어 이번 화이트데이는 다이어트 식단인 유부 두부초밥을 준비하면서 열심히 운동하는 회원님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고 밝혔다.

회원들은 뜻밖의 초밥 선물에 환한 웃음으로 답하며 트레이너들과 소통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짐으로서 회원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주었다.

‘두부 유부초밥’은 “식이섬유가 풍부해 배변효과가 있고, 단백질과 칼슘, 지질, 철분에 많음 도움을 주어 운동 매니아들이 선호하는 다이어트 요리이다.

타이거짐 이영찬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해서 이어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조영민 기자 dt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