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일반 더블
아이비, 박칼린 몸매 극찬 재조명 "쌍코피 날 뻔했다"
(사진=MBC 방송화면 캡쳐)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박칼린에 대한 아이비의 발언이 새삼 화제다.

14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박칼린'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박칼린의 몸매를 극찬한 아이비의 발언이 주목받고 있다.
아이비는 과거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박칼린과 사우나를 갔던 일화를 털어놨다.

그는 "박칼린 선생님과 작품을 하던 중 같은 휘트니스 센터를 다녔는데 당시 사우나에서 선생님의 나체를 봤다. 엉덩이에 문신이 있었는데 진짜 쌍코피 날 뻔했다"고 말했다.

이어 "여자도 여자의 몸매를 보는 것을 즐기는데, 박칼린 선생님은 굉장한 글래머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듣던 작곡가 김형석과 가수 BMK는 아이비에게 "많은 사람들에게 물어보면 아이비의 몸매가 최고라고 극찬한다"며 아이비 몸매를 언급하기도 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황인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동양화가 윤영경, "백두산의 아름다움 수묵산수화로 담아"[인터뷰] 동양화가 윤영경, "백두산의 아름다움 수묵산수화로 담아"
[초대석] ㈜메이키스트엑스 정재우 대표 “혁신성장 이끌 새로운 전략은 ‘벤처 콤비네이션(V-combination)’”[초대석] ㈜메이키스트엑스 정재우 대표 “혁신성장 이끌 새로운 전략은 ‘벤처 콤비네이션(V-combination)’”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