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2:20 (화)
에듀윌, 경찰공무원 1차 시험 전 후 풀서비스 제공
상태바
에듀윌, 경찰공무원 1차 시험 전 후 풀서비스 제공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3.13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오는 24일 2018년 경찰공무원 1차 시험이 시행된다. 다가오는 시험에 합격하기 위해 최종 마무리 학습 및 컨디션 조절을 하는 수험생들이 많은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경찰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합격풀서비스’를 공개했다.

‘합격풀서비스’는 에듀윌이 시험 전 후로 수험생들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시험 전에는 수험생들의 과목별 마무리 학습을 위해 경찰 핵심정리 특강을, 시험 후에는 자동채점 서비스가 마련됐다.

수험생들은 시험 전 경찰 핵심정리 특강 수강은 물론 한국사, 영어 등의 필수과목 10분 핵심 요약집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형법, 형사소송법 2018 최신 판례특강도 함께 수강할 수 있다.

시험 후에는 수험생들의 정확한 시험 분석과 합격 기원을 위한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수험생들이 자신의 가답안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채점해주는 자동채점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자동채점을 이용한 모든 회원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경찰공무원 1차 시험 해설특강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노원과 부산 서면 지역에서 경찰공무원 합격을 위한 다양한 현장 강의 커리큘럼을 진행한다.

서울 노원학원은 4호선 노원역 9번출구, 부산 서면학원은 부산 2호선 전포역 7번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높다. 학원을 통해 인강, 교재추천, 시험과목, 준비기간, 시험일정, 가산점, 접수 등 1:1 상담이 가능하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