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국내 지역 우수 식품 브랜드몰 ‘레드바나나’…동명돈카츠 입점
상태바
국내 지역 우수 식품 브랜드몰 ‘레드바나나’…동명돈카츠 입점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3.12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대한민국 방방곡곡 지역을 대표하는 우수 식품을 엄선하여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지역 우수 식품 브랜드몰 레드바나나’에 동명돈카츠가 입점 하면서 소비자 반응이 뜨겁다.

동명돈카츠는 수년간 대형호텔과 전문 돈까스 프랜차이즈에 납품하면서 대한민국 3대 돈까스리는 가칭까지 있는 수제 생돈까스로 ‘레드바나나’에 입점하면서 국내 지역 우수 식품으로 선정이 되어 'RED_BANANA(레드바나나)' 브랜드몰에 입점한 후 차별화된 브랜드 스토리텔링을 펼치고 있다.

동명돈카츠는 등심돈까스, 안심돈까스, 치즈돈까스, 생선커틀렛, 치킨커틀렛 등 다양한 돈까스를 최적의 식감과 두께로 선보이는 돈까스다. ‘집에서도 경양식처럼’이라는 메시지처럼 대한민국 최고의 돈까스를 소비자에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생돈까스 동명돈카츠’는 24시간 이내 당일배송을 원칙으로 업체는 고객 주문이 들어오는 대로 즉시, 수제돈까스를 조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돈까스를 먹는 사람이 아이와 남편이라는 생각에 엄마의 마음으로 가장 건강한 돈까스를 전달하고자 하기 때문이다.

동명돈카츠 관계자는 “브랜드를 위한 비주얼 스토리텔링으로 레드바나나에 동명돈카츠를 입점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라며 “이번 입점으로 단순히 제품을 파는 것을 넘어서 동명돈카츠 브랜드 스토리를 고객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레드바나나는 지역문화 스토리와 트렌드를 반영해 브랜드로 재탄생시킨 지역 식품 브랜드몰로 지역 소상공업자와 주부 및 트렌디한 젊은 층에서 주목받고 있다.

단순한 상품 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기존 온라인 쇼핑몰이나 브랜드샵과 달리 전국 지역 내 콘텐츠와 스토리를 지닌 브랜드를 개발하고 입점시켜 알려지지 않은 지역문화와 브랜드의 감성을 소개하고, 30대 육아맘부터 젊은 20대 고객들의 신선한 공감을 불러 일으킨다는 게 레드바나나의 차별화 전략이다.

‘레드바나나 동명돈카츠’ 제품에 대한 정보와 구매는 쇼핑몰 레드바나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