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황금빛 내 인생' 신혜선, 강동원과 키스신 비하인드 스토리 "강동원 팬들에게 죄송했다"
상태바
'황금빛 내 인생' 신혜선, 강동원과 키스신 비하인드 스토리 "강동원 팬들에게 죄송했다"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3.11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혜선 SNS)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황금빛 내 인생'에 출연 중인 신혜선의 강동원과의 키스신이 재조명되고 있다.

11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황금빛 내인생'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황금빛 내인생'에 출연 중인 신혜선이 강동원과의 키스신으로 다시 주목받고 있다. 신혜선은 과거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영화 '검사외전'에서 강동원과 키스신을 촬영한 소감을 전했다.

이날 신혜선는 "키스신은 원래 없던 신인데 갑자기 생겼다"며 "강동원 팬들에게 죄송하다. 키스신이 많이 없는 분인데 어떤 애가 툭 튀어나와 키스신을 하니까"라고 털어놨다.

이어 신혜선은 "(키스신 촬영에) 저도 긴장이 됐는데 일부러 덤덤한 척했다. 좋아하면 (강동원이) 부담스러워 할까봐"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은 흙수저를 벗어나고 싶은 3無녀에게 가짜 신분 상승이라는 인생 치트키가 생기면서 펼쳐지는 황금빛 인생 체험기를 그린 세대 불문 공감 가족 드라마로 신혜선은 서지안 역으로 열연해 호평을 받았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