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8:24 (목)
남북 합의 소식보다 화제된 홍준표 '기획' 발언
상태바
남북 합의 소식보다 화제된 홍준표 '기획' 발언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8.03.09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청와대 페이스북

[KNS뉴스통신=박정민 기자]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가 청와대에서 열린 오찬 자리에서 임종석 비서실장을 향해 한 발언이 잘 기획된 발언이라는 분석이 나와 눈길을 끈다.

지난 7일 청와대 상춘재에서 열린 여야 5당 대표 만찬 자리에서 홍 대표가 "안희정 (성폭행 폭로 사건)을 임종석이 기획했다고 하던데"라고 한 발언에 대해 복수의 정치권 관계자들은 이 발언이 고도로 준비된 멘트라고 평가했다.

홍 대표가 그동안 돌출 행동과 발언을 통해 이슈의 중심에 서 온 만큼 해당 자리에서도 '자극적인' 발언을 기획했을 거라는 것. 본인이 화제의 중심에 서서 지지자를 결집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았을 것이라는 것이다.

이와 관련 더불어민주당 박범계 의원은 8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홍 대표는 문 대통령이 나타나기 전 미투 기획설을 얘기했다. 그리고 나선 농담이라고 얼버무렸다. 당연히 이러한 소식은 남북간 합의 설명보다 더 관심을 받았다"고 꼬집었다.

박 의원은 그러면서 "만약, 잘 준비된 시나리오라면 그저 놀라운 뿐이다. 머릿속엔 그릴 수는 있으나 실행하기엔 재주를 몇 번 발휘해야 하니까"라고 덧붙였다.

한편, 홍 대표는 이 자리에서 또다시 임 실장에게 "임 실장은 미투에도 이렇게 무사하네"라는 말을 건넸고 임종석 실장은 "대표님도 무사하니 저도 무사해야죠"라고 맞받아쳤다.

박정민 기자 passio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