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KNS TV 오늘의 사건사고] 신평동 강변도로서 화물차 두 대 추돌사고... 2명 부상 外
상태바
[KNS TV 오늘의 사건사고] 신평동 강변도로서 화물차 두 대 추돌사고... 2명 부상 外
  • 유지오 기자
  • 승인 2018.03.08 2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새벽 0시 22분쯤 부산 사하구 신평동 강변도로에서 1톤 화물차가 25톤 화물차의 후미를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사진=부산지방경찰청>

[KNS뉴스통신=유지오 기자] 오늘의 사건사고입니다.

오늘 새벽 0시 22분쯤 부산 사하구 신평동 강변도로에서 1톤 화물차가 25톤 화물차의 후미를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 사고로 1톤 차량 탑승자 2명이 부상을 입었으나 스스로 탈출 할 수 없어 신고를 받고 출동한 구조대가 유압램 등 구조장비를 이용해 안전하게 구조했습니다. 

새벽 1시 10분쯤 북구 덕천동 2층 주택에서 불이 나 집기류와 2층 내부가 불에 탔습니다. 

이 불은 신고를 받고 출동한 부산 북부소방서 소방대에 의해 약 10분 뒤 꺼졌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주방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원인을 밝히기 위해 추가 감식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오전 5시쯤에는 동래구 동래경찰서 부근 충렬대로에서 택시가 전도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 사고로 60대 택시운전자 1명이 스스로 빠져나오지 못해 신고를 받고 출동한 동래소방서 구조대가 택시의 앞 유리를 절단해 운전자를 안전하게 구조했습니다. 

오늘의 사건사고였습니다. 

[영상제공] 부산소방본부
[영상편집] 유지오 PD

유지오 기자 jrjini@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