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13 (목)
홍미영 더불어민주당 인천시장 예비후보,여성의 날 미투캠페인 에 참석
상태바
홍미영 더불어민주당 인천시장 예비후보,여성의 날 미투캠페인 에 참석
  • 변재헌 기자
  • 승인 2018.03.08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평역 광장에서 열린 ‘여성의 날 미투캠페인’에 참석<사진=홍미영 인천시장 예비후보>

[KNS뉴스통신=변재헌]홍미영 더불어민주당 인천시장 예비후보는 8일 부평역 광장에서 열린 ‘여성의 날 미투캠페인’에 참석 하여  “여성 시장이 돼 내 삶을 바꾸는 성평등한 세상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홍미영 인천시장 예비후보는 이날 행사에서 인사말을 통해 “제110주년 여성의 날을 맞아 여성 정치인인 저를 이 자리에 부른 것은 여성과 약자를 권력에 의한 ‘갑질문화’에서 지켜달라는 의미이기에 큰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홍 예바후보는 “문재인 대통령이 성평등은 모든 평등의 출발이자 인권의 핵심가치라고 강조했을 뿐만 아니라 성평등 기반위에서만 더 좋은 민주주의와 함께 지속가능한 경제성장이 가능하다고 주장한 바 있다”고 상기 시켰다.

홍 예비후보는 또  “미투운동을 통해 우리 사회의 마지막 적폐인 여성에 대한 차별과 성폭력을 드러내고 청산해야 한다”며 “여성 시장후보이자 딸을 키우는 어머니로서 우리사회의 모든 딸과 손주들이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성평등한 인천을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여성민우회 인천지부 등 100여명의 시민사회 관계자들이 참석, 자신들이 현장에서 겪은 성차별 및 성추행 경험담을 공개 고백하는 시간도 가졌다.

변재헌 기자 sura777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