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에듀윌, 7급·9급공무원시험 영어를 위한 빅문법 “7개년 빅데이터를 한 권에”
상태바
에듀윌, 7급·9급공무원시험 영어를 위한 빅문법 “7개년 빅데이터를 한 권에”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3.0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오는 4월 7일 국가직 공무원 시험이 실시되는 가운데 2018년 공무원 확대채용 확정으로 인한 공무원 시험에 대한 이슈가 여전히 뜨거운 감자다.

기존에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다 포기한 공시생들도 다시 공시에 뛰어들 정도로 열기가 뜨겁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8 에듀윌 7/9급 공무원 영어 빅문법’ 교재가 공시생에게 눈길을 끈다.

빅문법 교재는 7개년 시험 기출 빅데이터를 통해 공시 영문법을 한 권에 압축한 교재다. 근거 없는 빈출 개념을 모아둔 것이 아닌 2011년~2017년까지 국가직, 지방직, 서울시 38회분, 전 문항의 선택지를 분석한 책으로 ‘진짜 시험에 출제되는’ 실전용 기출개념만 선별했다.

여기에 기출 빅데이터를 반영한 문법 전용 모의고사 20회분을 수록해 실전 문제풀이 적용력을 키울 수 있는 것은 덤이다. 개념학습용 및 문제풀이용 교재는 공시생들의 고민을 단 한 권으로 해결하기 위해 마련됐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무원 영어시험 빅데이터를 활용한 영단어책 빅보카 출간에 이어 공무원 시험 7개년 데이터를 함축한 빅문법을 새로 출간하게 되었다"며 "방대한 공시 영문법을 어디서부터 공부해야 할지 막막했던 수험생들에게 추천하는 책"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9급공무원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대방, 서울 노원, 부산 서면, 인천 부평 등 전국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가운데, 서울 대방과 부산 서면학원에서는 학습 집중관리 프로그램인 '독한 9급반'을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연봉, 인강 추천, 나이제한, 직렬, 독학, 난이도, 원서접수, 기술직, 면접 등 9급공무원과 관련된 다양한 1:1 상담도 제공한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