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예산군, 국회의원 및 도‧군 의원 초청 간담회 개최
상태바
예산군, 국회의원 및 도‧군 의원 초청 간담회 개최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8.03.07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도 국비확보를 위한 방안 모색
국회의원 및 도&#8228;군 의원 초청 간담회<사진=예산군>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충남 예산군은 7일 오후 중회의실에서 2019년도 정부예산 확보를 위한 국회의원 및 도․군의원과의 간담회를 개최해 국비확보에 발 빠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날 간담회에는 황선봉 예산군수를 비롯한 홍문표 국회의원, 김기영․김용필 충청남도의회의원, 군의원 등 관계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부예산 확보방안과 현안사업에 대한 정책을 논의했다.

각 부서장들은 신규사업 38건, 계속사업 37건 등 75개 주요사업 2003억원 중 국비 1257억원을 중점 확보대상 사업으로 보고했다.

보고된 신규사업은 ▲삽교시장 곱창특화거리 조성 ▲덕산온천휴양마을조성 ▲추사서예창의마을조성 ▲종합운동장 다목적 체육시설 설치 ▲예산시장 공영주차장 및 소공원 조성 ▲가뭄극복 상수도시설 확충 ▲봉수산 자연휴양림 숲속놀이터 조성 등이다.

아울러 현안사업인 ▲장항선 복선전철화 ▲서해선 복선절철 삽교역사 신설▲덕산∼고덕IC간 도로개설 ▲예당저수지 물넘이 확장공사 등 타 기관 연계사업 9건에 대해 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건의했다.

군은 앞으로 정부예산확보를 위해 예산 편성 순기에 맞춰 국회, 기획재정부 및 각 부처 방문 등 체계적이고 전 방위적인 활동을 펼칠 방침이다.

조영민 기자 dt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