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1:49 (수)
여기스터디 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보육교사2급 자격증 대면과목 실습 수강생모집
상태바
여기스터디 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보육교사2급 자격증 대면과목 실습 수강생모집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3.05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최근 국공립어린이집의 확대와 무상교육 정책이 시행되면서 보육교사 자격증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와 관련 여기스터디 사이버평생교육원(이하 여기스터디)은 보육교사 2급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대면수업 수강생을 모집중이라고 5일 밝혔다.

여기스터디는 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가받은 원격평생교육기관으로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이론 전과목과 대면교과목을 인가받아 2018년 3월 9일 개강반 수강생을 모집중이다.

평가인정으로 보유중인 대면과목은 ▲보육교사(인성)론 ▲아동권리와 복지 ▲놀이지도 ▲언어지도 ▲아동미술 ▲아동수학지도 ▲아동안전관리 ▲아동관찰 및 행동연구 ▲보육실습 과목 등 총 9개 과목이며, 교육원의 접근성이 좋아 사회복지실습생도 지역과 상관없이 수업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여기스터디는 사회복지사2급, 청소년지도사, 학점은행제 학위취득, 건강가정사, 독학사, 국가자격증(텔레마케팅관리사, CS리더스관리사, 등) 취득에 필요한 전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수업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2013년부터 교육부장관 표창을 3회 수상한 여기스터디는 3월 개강반 수강생에게 ▲민간자격증 발급수수료 할인 ▲사회복지 현장실습 특강자료 무료제공 ▲전과목 100% 모바일 수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수강생 모집은 오는 8일까지 진행되며 보육교사2급 대면과정과 사회복지사 전과목 할인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하여 보다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비용으로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스터디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