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2:20 (화)
GOT7, 소방청-베스티안재단의 S.A.V.E.캠페인에 앞장서...기부활동 응원
상태바
GOT7, 소방청-베스티안재단의 S.A.V.E.캠페인에 앞장서...기부활동 응원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8.03.05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GOT7이 소방관을 응원하며 S.A.V.E.캠페인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베스티안재단)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GOT7이 네이버 해피빈 펀딩(공익나눔)을 통해 진행되는 S.A.V.E. 캠페인에 앞장서 소방관과 화상환자를 돕는 기부 활동을 응원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국내를 넘어 전 세계에서 활약하고 있는 글로벌 아이돌 GOT7(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이 함께하는 S.A.V.E. 캠페인이 국내 최대 포탈사이트인 네이버 해피빈의 펀딩을 통해 진행된다.

S.A.V.E. 캠페인은 Super-heroes Attract Valuable Energies ‘수퍼히어로들이 가치 있는 에너지를 끌어 모으다’의 뜻으로 대한민국의 소방관 히어로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리워드 제품에 담았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소방관과 화상환자를 위해 기부되며, 플랜북&엽서 세트에는 GOT7 일곱 멤버들의 응원메시지가 담긴 친필 사인과 사진이 포함되어있다.

이번 캠페인에서 네이버 해피빈의 펀딩 ‘소방관을 응원하는 우리의 마음을 담은 제품’이라는 제목으로 진행된다. 리워드 제품(플랜북&엽서 세트, 맨투맨, 에코백&파우치 세트)은 크리에이티브 랙탱글 기획사와 소방패션 예비 사회적기업인 파이어마커스 등 착한 기업들의 사회공헌활동으로 제작됐다.

▲ S.A.V.E .캠페인에 참여한 소방관과 자녀/S.A.V.E. 캠페인 리워드 플랜북&엽서 세트(우측하단)

특별히 2018 S.A.V.E. 캠페인의 리워드 제품에는 전국 소방관 가족사진 컨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현직 7명의 소방관과 자녀들의 사진이 실려있다. 이 사진들은 이번 캠페인에 뜻을 같이한 7명의 전문 포토그래퍼 ▲박남규 ▲배준형 ▲유영화 ▲이현겸 ▲최민석 ▲최창익 ▲조셉고 포토그래퍼의 재능기부로 촬영됐다.

S.A.V.E. 캠페인은 4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캠페인 후원과 제품 구입은 네이버 해피빈 펀딩을 통해 가능하며, 해당 모금함을 응원하고 댓글을 남길 수 있다. 해피빈 펀딩에 참여하고 기부하면, 펀딩 결제 완료 후 참여 아이디로 3일 이내 해피빈 기부콩(3000원)을 별도로 지원한다. 수익금은 대한민국 소방청의 뜻에 따라 저소득 화상환자 치료와 소방공무원 복지 향상의 목적으로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GOT7과 함께하는 S.A.V.E. 캠페인은 소방관과 화상환자들을 돕기 위한 화상전문재단인 베스티안재단의 프로젝트로, 캠페인의 상세한 내용은 베스티안재단 홈페이지와 네이버 해피빈 펀딩(공익나눔)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GOT7은 오는 3월 12일 새 앨범 ‘EYES ON YOU’를 발표하고 활발한 국내 활동과 더불어 의미 있는 캠페인에 동참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며 기부 활동에 앞장설 계획이다. 또한 5월 북미, 남미, 유럽, 태국 방콕, 마카오, 대만 타이베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싱가포르, 홍콩, 서울 등에서 2018 월드투어도 진행 될 예정이다.

오영세 기자 kns.50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